Our story

m craft(명공방)는 부산 해운대에 위치한 수작업 가죽공방 입니다. 오랜 세월 부부가 함께 만들어오고 있는 m craft는 미싱을 사용하지 않으며, 모든 제작을 오로지 손으로만 작업합니다. 


 M craft is a handmade leather workshop located in Haeundae, Busan. M craft was first created under a married couple from Busan. They do not use sewing machine when making their bags. They only use their hands, as these bags are all handmade.

Place

m craft Pale De Cz

m craft Pale De Cz는 부산 해운대에 위치한 호텔 <팔레드 시즈>의 1층에 위치한 m craft의 샵입니다. 


부산 해운대구 해운대해변로298번길 24 팔레드시즈 1-8호 m craft

明工房(명공방) by m craft

明工房(명공방) by m craft는 m craft의 시작이 되었던 명공방의 자리를 확장&개발하여 새롭게 오픈한 복합공간입니다. m craft라는 브랜드가 있기 전 '명공방'이라 불렸던 이름을 그대로 사용하였습니다. 이 공간에서는 m craft의 제품 뿐만 아니라 m craft가 셀렉한 다양한 디자인 제품들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오픈 준비중입니다)

부산 해운대구 해운대해변로 351-2 m craft

Meterial

VEGETABLE TANNED LEATHER | 베지터블 소가죽

베지터블 가죽의 특성 베지터블 가죽은 내구성 실험에서 크롬가죽보다 뛰어난 강도를 보이는 질 좋은 가죽입니다. 사용하면 할수록 손자국과 흠집이 생기고, 자연광, 인광광 등에 의해 태닝되는 특성들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렇기에 이러한 특성들을 이해하고 계시고, 친환경적인 패션에 관심있는 소비자라고 하면, 시간이 지남에 따라, 삶의 흔적들이 묻어나는 베지터블 가죽의 매력을 느낄 수 있을 것입니다. 

VINTAGE CANVAS | 빈티지 캔버스 

캔버스는 두꺼운 마, 아마, 목면으로 만든 올이 치밀하게 짜인 원단입니다. m craft에서 사용하는 캔버스는 현재에는 생산되지 않는 30년이 넘은 빈티지 캔버스입니다. 일반적인 캔버스 원단보다 더욱 두껍게 짜여있으며, 많은 짐을 넣어도 튼튼한 두꺼운 원단입니다. 

floating-button-img